의사 Q&A
지흡수술
냥이gtwys
2023.11.30
팔 한지 두달 되었고 이번에 하체 할때, 견갑이랑 등쪽을 안해서 견갑을 같이하려고 합니다 팔 부유방 재수술 해야할 것 같은데 견갑은 부유방 재수술 할때 해야하는지, 지금 하체할때 하는게좋은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3.12.04
하체하실 때 같이 하셔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20년차
서울 압구정
레아트성형외과의원
2023.12.07
안녕하세요. 레아트성형외과 최평림 원장입니다~ 팔 수술 후 2개월 차 이라면 아직은 결과가 완전히 나온 시기는 아닙니다. 재수술을 고려중이시라면 6개월 정도 지난 후에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견갑을 추가적으로 희망하신다면 기존 팔 수술시의 절개를 사용 하는지 여부도 확인이 필요 하겠습니다. 같은 절개의 사용시 여러번의 자극은 흉터가 커지고 진해지는데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팔,부유방,견갑의 절개가 동일하다면 재수술을 할 때 함께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불어 팔의 삼각근, 뒷볼록의 라인과 견갑의 경계부위도 자연스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