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어제부터 다이어트약 먹는중

쿠롬2

2023.11.28


사실 약은 저저번주 토요일에 교대 이음산부인과 가서 타왔는데 약속도 많고 저번주에 회식하느라구 안먹고 있다가 어제 아침약부터 먹기 시작했어 ㅠㅠ 어제 잠 잘 잤고 식욕억제 효과는 한 50%정도 되는 것 같은 기분이야~ 디에타민도 없고 좀 순한 단계로 받아와가지고 효과가 빡 오지는 않네 아직 몸무게는 안재봐서 모르겠고 퇴근하고 집가서 재보게 약 먹은지 하루만에 효과 기대하는건 무리겠지? 병원에서 인바디 재보고 체지방률 개높아서 창피했는데 상담해주신 분이랑 원장님 아무렇지 않아해서 다행이었음 솔직히 미용실가면 어머 손님 머릿결 개털이세요~ 이러잖아 이런식으로 꼽줄까봐 걱정했었어 ㅠㅠ 하긴 나같은사람 많이 가겠지 ㅋㅋ 추천인으로 지방주사도 맞고 왔는데 또 맞고싶다 담달에 연말이라 회사 송년회랑 친구들 연말모임 많은데 걱정이네 ㅠㅠ 술이랑 음식 참아질지 걱정된다 10kg 빼는데에 2~3개월 생각하고 유지약도 그만큼 먹어야 한다는데 약을 그럼 4~6개월은 먹어야 하네 ㅠㅠ 다이어트 오래걸린다 참말로 ㅋㅋ 그래도 유지약 타줘서 다행이다.... 인생 54246회차 다이어트 시이작!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