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고니31
2023.11.27
안녕하세요! 최근에 전역한 20대 남자입니다 최근에 얼태기가 와서 그런데 좀 변신하고 싶어요 사진은 다 눈이랑 이마에 힘을 준상태고요 ㅠ 제가 안검하수 때문에 이마에 힘을 주고 안주고 차이가 너무 크고 짝눈도 있는 편입니다 ㅠ 좀 전에 이모가 다니는 성형병원 들려서 안검하수 수술 상담을 받고왔는데 눈썹라인 바로 아래를 절개 하고 눈뜨는 힘을 보안하는 수술?이랑 쌍커풀을 조금 찝어서 하는 교정?수술?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병원이 제가 신뢰를 하는 병원이 아니기도 하고 성형이 처음이다 보니까 잘 몰라서 그런데 추천하시는 수술 및 시술이나 병원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 최근 사진이 이거밖에 없어서 봐도 모르겠다 하시면 다른사진이나 찍어드릴게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1.2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이마로 눈을 뜨시는 것을 보니 눈매교정이 필요해보입니다. 눈매교정과 짝눈교정을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병원은 비대면 원격진료도 진행중이니, 보다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3.11.29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나이로 볼때 눈썹하 거상 수술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거보다는 라인을 속쌍정도로 낮게 잡으면서 눈매교정을 함께 해주는, 비절개(자연유착) 눈매교정이 가장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 되겠습니다. 현재 사진 상으로봐도 그 방법이 가장 적절해 보입니다.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