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흡입후 처짐 탄력회복
킹따다
2023.11.26
1년전쯤에 팔 지방흡입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뼈팔에다가 라인도 예뻐서 만족했습니다만 갈수록 탄력을 잃고 처지더라구요.. 거상수술 상담도 받았지만 흉터나 비용때문에 무서워서 포기했습니다 대신 바디슈링크나 인모드 같은 타이트닝으로 탄력을 회복할수 있는게 있을까요? 어느정도 효과는 있겠지만 일시적인건가요? 어쩌다 관리못하게 되었을때 다시 처지나요? 지방흡입한걸 정말 뼈저리게 후회합니다 나이는 25세이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3.11.27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지방흡입후 처짐과 탄력 회복이 고민이시네요. 바디슈링크나 인모드와 같은 타이트닝 시술 효과는 일반적으로 반영구적입니다. 지속적인 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피부 탄력은 당연히 떨어지게 됩니다. 시술 이외에는 근력 운동을 열심히 해주는 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3.11.2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수술이 두려우시면, 말씀하신 것처럼 바디슈링크, 인모드, 울쎄라 등 레이저리프팅으로 조금 개선은 가능하겠지만, 레이저시술은 다이나믹한 효과를 보긴 어려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세한 것은 가까운 성형외과를 방문하셔서 성형외과전문의와 심도깊게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