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코수술은 옆라인 같아요🥰🥰
오색빛찬란
2023.11.24
코성형한지 3주차되면서 코에 미세한 멍들은 다 없어졌고 이제 자가늑 떼낸 통증도 거의 사라져서 가끔 기침 팍팍 해도 거의 안아파요~ 이제는 잔붓기 관리 하면서 코 모양 자리잡아가는것만 매일 지켜보고 있는데요~ 붓기가 빠져가면서 앞모습은 아직 크게 안달라진거같은데ㅎㅎ 옆모습이 드라마틱하게 달라져서 깜짝깜짝 놀라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ㅎㅎ 존재감 거의 없다시피 한 코라 항상 모양이 불만족스러워서 오랜 기간 코재수술을 고민해오다 더 나이먹기 전에 해야겟다 싶어서 급 결단을 내려 평소에 제 선택을 전적으로 믿는 편이라 발품보단 손품을 많이 팔았는데용. 어플이나 커뮤니티, 인터넷 검색을 많이 하다가 결정적으로 유튜브에 올라온 메이드영성형외과 이병회원장님이 직접 코수술한 환자를 끝까지 책임질 수 있는 의사가 수술을 잘 하는 의사인것 같다고 말씀하시는 영상을 본 뒤 믿음이가서 병원 선택하게 된 것 같아용~ (그러고 검색해봤는데 경력도 엄청 기시더라구용?) 코수술은 실리콘교체 ,자가늑연골, 좌측 콧볼축소했어용!
댓글
(97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