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10년 전 20대 후반에 지방이식을 했는데
갱쥐a3u4L
2023.11.23
이마는 살짝, 앞볼과 팔자 광대 아래 꺼진 부분 위주로 넣었어요. 몸무게는 그대로고요. 시간이 지나 노화가 진행됐겠지만 지방이 흡수되지 않고 흘러내린 건지 웃을 때 광대가 가장 높았던 지점이 5센치 가량 내려와 중안부 아래로 지방이 집중된 느낌을 받아요. 팔자 주변으로 보조개가 여러 개 들어가서 워낙 팔자가 도드라지는 얼굴이기도 하지만 지방 때문에 더 도드라지는 느낌도 받고요. 그래서 아큐주사 3cc를 팔자 윗 살에 맞았는데 팔자가 조금 덜 부각되더라고요. 그런데 주사는 아무래도 무섭기도 하고 리프팅을 받을 나이기도 해서.. 지방이식 한 사람이 받으면 효과가 좋은 리프팅을 알고 싶어요. 단순히 지방을 없앤다기 보다 전체적으로 탄력을 끌어올리고 싶은데 어떤 시술을 해야 할 지 모르겠더라고요. 얼굴도 작고 얼굴형도 볼만한데 당시 연예인들 넣는 거 보고 괜히 지방은 넣어서 요즘 고민이 많아요ㅎ 그 외 피부 건조, 모공, 흉터, 눈가 주름도 고민이 되는데 이쪽에도 효과가 좋은 시술이 있을까요. 2017년도에 간단한 토닝 레이저 시술을 받다가 코끝에 화상을 입어서 흉터도 남았고 마음 고생을 지금까지 하고 있어서 화상 위험이 없는 시술이면 좋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꼼꼼히 시술 해주시는 원장님을 찾고 싶어요ㅜㅜ 얼마 전에 바비톡에서 포텐자 풀페이스라고 해서 받았는데 체커보드처럼 듬성듬성 해놔서 돈을 떠나 상처 받은 터라ㅎㅎ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3.11.23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전체적인 탄력이 고민이 될 때는 실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고려해볼 수도 있습니다. 다만 개인에게 적합한 시술인지는 상담 받아보셔야 알 수 있으므로 내원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시술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3.12.12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중력으로 인해 시간이 지나면 처짐 현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도가 심하고 눈에 거슬릴 정도라면 지방이식을 한번 더 진행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실리프팅, 미니리프팅 등을 병행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피부, 모공, 흉터 ,눈가가 고민이시라면 쥬베룩이나 리쥬란 시술을 꾸준히 받아보시는 것도 필요하겠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