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고정 풀기
올라풍
2023.11.22
3년 전에 절개로 쌍꺼풀 수술을 받았는데요 고정이 너무 심해서 소세지마냥 눈이 부어있는 상태입니다 ... 그래서 재수술을 고민중인데요. 재수술 할 때 고정만 풀고 유착은 풀지 않고 수술을 끝낼 수도 있나요 ? 만약 된다면 소세지도 사라지게 될까요 ??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3.11.22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소세지눈의 경우 라인이 지나치게 높게 잡힌 경우, 눈꺼풀의 지방을 충분히 제거하지 못했을 경우 등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눈재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눈재수술을 할 때는 첫 수술의 실패 원인을 정확히 분석해 기존의 흉을 제거함과 동시에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재수술시기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현재 정확히 눈 상태가 어떠한지 알 수 없으므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11.22
안녕하세요 쌍꺼풀 고정만 풀어서는 큰 변화가 없을 가능성아 90%이상일 것입니다. 소세지 느낌을 개선원한다면 고정뿐 아니라 절개로 유착된 부분도 풀어주고 개선 시켜줘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