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토끼Wr2f9
2023.11.18
코수술 한지 5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육안상으로 전혀 붓기 없고 빨갛지도 않은데 크게 튀어 나와있지도 않구요 저 부위 만지면 약간 누르면 매끈하지 않고 동글? 아주 약간 동글게 튀어 나와있고 아파요ㅠ 입 벌려도 그 부위가 멍 든 거 같이 아픈데요ㅠ 근데 이게 한번 만질때나 벌릴때 아프고 그다음부터는 안아프고 잠깐있다 만질때나 벌리면 또 아프고 ㅠ 여드름이라하기엔 너무 안에서 만져져요,,,, ㅠㅜㅠ 이게 뭘까요? 병원 실장님한테 말해봤는데 육안상으로 크게 붓고 그런게 없으니깐 별일 아닐거라하시는데 솔직히 저도 붓지도 않고 그래서 염증은 아닐거 같긴 한데 ㅠ 너무너무 걱정되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2023.11.18
염증은 없어보이지만, 5개월정도 불편하다고 한다면, 수술한 병원에서 x-ray나 CT등의 검사를 진행하고 소견 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1.2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5개월 동안 문제가 없었다가 갑자기 생긴 증상이라면 병원으로 방문해서 의사의 진찰을 받아보는게 좋습니다. 염증이나 감염, 민감한 부위의 자극이 가해져 생긴 통증일수도 있으나 정확히는 병원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