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거 어케 하는 게 맞는 거 같아?
웅터쳐블
2023.11.16
내가 이전에 회사를 알바로 다녔었는데 그 회사 부장님이 (부장님 여자고 나도 여자야) 자꾸 연락하는데 이거 받아줘야해..? 내가 더 못 견디겠어서 인수인계까진 안 하고 사람만 구해졌을 때 더 못 기다리겠다고 하고 나왔거든 근데 그 이후로 카톡으로도 문자로도 실망했다느니 어쩐다느니 이러면서 ㅈㄴ 짜증나게 다시 안 오면 니손해야 이런식으로 말 하길래 그냥 티 하나도 안내고 '제가 아직 주제가 안돼서 죄송해서 그만둔다' 는 식으로 말하고 계속 죄송하다고 저한테 과분한 게 느껴진다 이런 식으로 말하고 마무리 지었는데 (사실 애초에 그만두게 된 이유도 부장님이 술마시자고 놀아달라고 할 때마다 나는 내 친구랑 노는 게 좋으니까 안 어울려줬는데 그거 서운해 하다고 그러셨는데 내가 그것도 대충 죄송하다 하고 끝까지 안 어울려줬거든 그랬더니 ㅈㄴ 하찮은 취급하고 필요없다느니 보기 싫으니까 퇴근 해도 된다느니.. 그런식으로 복수하고 실적이 엑셀 파일에 정리되는 형식이었는데 거기서 내가 두번째로 잘하고 있었거든 막상 일은 잘하니까 자르거나 일 적으로는 뭐라고 하지도 못함 그렇게 억지로 깔려는 게 짜증나서 그만둔 거임) 그럼 그냥 깔끔하게 좀 놔주지 이런식으로 사람 불편하게 술 먹고 밤에 전화해서 할 말있다고 연락 부탁한다고 그렇게 문자질임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