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하고 사람이 달라졌어요🥰🥰
허윰댕
2023.11.15
윤곽 1종 턱끝수술 (+옆선) 받았습니다. 사실 전 상담 전부터 후까지 ㅁㅇㄷㅇ 제일 끌려서 큰 병원 고민없이 바로 결정했어요 ! 사각턱도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원장님께서 굳이 안해도 될 것 같다고 하셔서 턱끝축소만 했어용 수술 후 통증은 별로 없었는데 아무래도 불편함은 컸던 것 같아요 전 땡기미도 크게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았고 기도삽관 때문에 목 아픈 것도 인후통 정도의 통증이라 괜찮았는데 !! 입이 안벌어지고 저작운동이 안되는 건 .. 너무 괴로웠고 양치 못하는 찝찝함이 컸어요 ㅠ 그래도 일주일만 버티면 먹는 것도 좀 편해지고 양치도 할 수 있어서 일주일차 됐을 때 넘 행복했어요 이젠 아몬드같이 너무 딱딱한 것만 아니면 치킨 피자 떡볶이 다 먹을 수 있어용 손가락은 한개반 정도 들어가요 ! 2-4일차에 미친듯이 붓더니 6일차부터 붓기 빠지는게 보였고 아직도 잔붓기 조금씩 빠지는 중인 것 같아요 ! 붓기 더 빠져봐야 알겠지만 턱 짧아진게 확연히 티가 나서 ㅠ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만족입니당~!
댓글
(3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