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짝눈 고민 ㅜㅜ
채챗
2023.11.09
어렸을때 절게만 한 수술이라 그냥 살았는데 나이드니까 졸리눈에 눈둥덩이 살까지 내려와서 짝눈도 심하고 ~ 잘 붓는 타입이라 .; 붓기빠지는데 일년이 걸려서 재수술이 엄두가 안나기도 해요 ㅜㅜ 수술 할수 있으까요!! 그냥 살아야 될까여 ㅜㅜ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3.11.09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짝눈이 고민이시군요. 세월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피부가 쳐지게 됩니다. 이에 따라 또렷해 보이던 눈도 덮여서 졸린눈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졸린눈과 짝눈이 스트레스이면서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재수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11.09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 입니다. 양쪽눈의 눈뜨는 힘이 다른 경우 쌍꺼풀 수술 후에 비대칭이 되기 쉽습니다. 사진상 왼쪽 눈의 눈뜨는 힘이 부족한 상태로 눈매교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안검하수가 있을 때 쌍꺼풀 라인이 두꺼워 보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붓기가 늦게 빠진다고 느끼셨을 확률이 높습니다. 재수술은 절개법 쌍꺼풀 수술과 함께 눈매교정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