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테를 하고 있는데 쌍수해도 괜찮을까요..?
냥이D3PRy
2023.11.08
양면쌍테를 1년정도 하고있는 중3인데 고등학생되기전에 쌍수를 하려고 하거든요 근데 쌍테하면 쌍수가 잘 안된다는 소리를 들어서 해도 괜찮은건가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레저성형외과의원
2023.11.08
안녕하세요~ 눈꺼풀 피부가 쌍액이나 쌍테에 의해 알러지가 심하게 생긴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수술이 가능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 다만 수술을 앞두고서는 쌍액이나 쌍테를 쓰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예상치 못한 피부트러블이 생기면 수술에 조금 지장이 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3.11.08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쌍테(쌍꺼풀테이프)나 쌍액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반복적인 자극에 의해 피부가 늘어나기 때문에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는 절개법으로 수술을 하게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비절개 or 절개 방식으로 쌍꺼풀수술을 선택할 수 있는 만큼, 가급적이면 쌍꺼풀테이프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것은 내원하셔서 상담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