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아웃으로 쌍수한지 한달

갱쥐qj66z

2023.11.05


원래 눈은 짝눈에 가까웠는데 앞쪽이 항상답답했어서 앞트임과 매몰을 함께하려다가 워낙 살 주변이 약하다고 해서셔 자연유착으로 트임은 하면 안되는 눈이라고 하셔서 안했는데 나중에 지나닌깐 게속 앞쪽 부분이 신경이쓰여요 제가 원하던 라인은 알고봤더니 세미아웃 이나 아웃라인 처럼 앞이 탁 트이는게 좋았는데,, 인아웃으로 라인이앞쪽에서멈춰서 혹시 이런경우 as 가능한가요? 재수술로 병원에문의해야하나요 하게되면 세미아웃식으로 하게된다면 몽고제거/윗트임 으로도 만들수 있는건지 어떤방법이 최선인가요

의사 답변

박민우
박민우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3.11.07

답변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인아웃으로 쌍수한지 한달 정도 되셨군요. 먼저 개인의 눈 상태에 따라 각 병원이나 의료진마다 추천하는 눈 모양, 수술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에도 계속해서 고민되는 부분이 있다면 재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는 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사진이 없어 정확한 수술 방법을 설명하기에 어려움이 있으므로 병원에 직접 내원해 상담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유상수
유상수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히트성형외과의원

2024.12.10

답변

안녕하세요. 히트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유상수입니다. 현재는 인라인으로 앞쪽이 안으로 들어가는 느낌인데 이것을 세미아웃이나 아웃으로 바꾸고 싶어하시는듯 합니다. 이런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앞을 가리고 있는 몽고주름은 앞윗트임으로 제거하는 것인데, 문제는 미간이 몰려보이는 경우 이러한 수술 계획에 차질이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라인을 높여 세미아웃처럼 만들기도 하는데 높은 라인이라 소세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우선 내원하여 앞트임으로 개선할지, 라인을 높일지 담당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히트!!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