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후 턱선 라인 불만..
깡두부
2023.11.05
2년전 안면윤곽 3종 (턱끝,긴곡선사각턱,광대) 전부 다 했구요 얼굴형은 드라마틱하게 이뻐진건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작아진느낌은 들어서 만족하고있습니다 근데 윤곽이 끝난지 2년지난 지금까지 너무 스트레스인게 바로 턱선에 심부볼처럼 툭 튀어나온 불독살이 생기고선 아직도 없어지지않구있어요.. 예전에 코성형했을때 턱선쪽에 똑같이 붓기로 톡튀어나왔어서 이것도 붓기겟거니 했는데 2년동안 안사라지는거면 붓기는 확실히 아닌거겟죠 하하.. 얼굴 좀 작아졌다쳐도 턱선에 툭 튀어나온살때매 차라리 윤곽전이 턱선은 훨씬 이뻐보여서 후회할정도에요ㅠ 지방흡입 전문병원에서 턱선 아큐지흡+풀페이스 지방이식까지 받구 3개월정도됬는데 하고나서도 완벽히 이쁘진않았고 그냥 전보단 좀 나은정도? 수준이였는데 지금은 다시 완전 원래대로 돌아온거같아요ㅜㅜ 그냥 튀어나온살 싹 없애고 턱뼈에 쫙 달라붙게 날렵한 턱선 만들수있는 제대로된 시술이 뭘까요ㅠㅠ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11.05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사진 확인하였습니다. 윤곽 후 처짐이 발생한 부분은 녹는 얇은 실로 얼굴 주변부를 당겨주는 실리프팅 시술과 함께 세밀하게 지방성분을 다듬는 초음파 지방흡입 시술을 같이 받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민트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실리프팅과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11.06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안면윤곽수술후에는 얼굴 골격이 작아지기는 하지만 피부와 연부조직은 상대적으로 남게 되는데 주로 팔자 윗부분이나 턱라인주변, 이중턱부위에 피부처짐으로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남는 피부와 연부조직을 처리해주는 리프팅 수술이 해결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이대와 증상에 맞추어 수술법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