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양악하고 추가로 사각턱 수술한 후기
쿼카qVpP8
2023.11.04
안녕하세요 사각턱을 수술한지 벌써 6개월차가 됐습니다 전 2종아니고 윤곽1종을 했는데요 스무살이 되던 해에 교정을 받고 있던 치과에서 양악수술을 한차례 진행했으나 주위사람들은 물론 제가 봤을때도 큰 차이가 없고 6년이 지난 올해 포기 하지 않고 여러 곳을 상담을 돌고 상담을 받았는데요, 상담 받은 곳들의 상담 내용은 의외로 양악수술 재수술이 아니라 사각턱 수술로 대체가 가능하단 소리를 듣고 나름 기쁘고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각 병원마다 수술과정이 조금씩은 달라서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와이구강외과에서 자세한설명은 물론, 걱정거리에 대해서 진심으로 상담해주셔서 병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4개월차 부터는 딱 봐도 비대칭이 많이 잡힌 모습에 내가 원래 비대칭이 있었나 할 정도로 만족스럽고 원장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원래 오른쪽턱이 길었고 근육도 훨씬 많아서 보톡스도 맞았는데 보는 사람들은 모르지만 사진을 찍으면 전혀 이질감도 없고 이제는 친구들이랑 사진을 찍을 때도 고개를 돌린다거나 하는 것도 아예 없어졌습니다ㅎㅎ 오히려 제가 먼저 같이 찍자고도 할 만큼 입니다 ㅎㅎ 사진 찍는게 두려웠던 사람이 오히려 먼저 사진을 찍자고 한다는게 얼만큼의 변화를 주었는지 아시는 분들만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1년차까지는 변화가 있다고 하는데 더 이상 뭐가 더 좋아질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변화되는게 달 단위로 바뀌는걸 느끼는 입장으로선 기분좋은 기대감이 아닐수가 없네요 ㅎㅎ 혹시 저같은 고민이 계신 분이 있다면 댓글 주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