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전신 지방흡입 후 피검사 빈혈수치 문의

김덕구덕구맨

2023.11.04


전신 지방흡입 대용량으로 5차 나눠서 진행했고 피검사수치 8.0-8.5 정도로 나오면 어느정도인가요? 많이 낮은건가요?? 일반인 여성 평균 12라고 하던데 일반 철분제 꼬박 먹었을때 얼마나 복용해야하는지 궁금해요 1. 빈혈수치 8.0-8.5 정도면 많이 낮은건지 2. 철분제 복용기간을 얼마나 먹어야할지 3. 일반 철분제 구매해서 먹으몀 되는지 답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의사 답변

김인구
김인구
21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로얄라인의원

2023.11.04

답변

안녕하세요. 차원이 다른 매끈한 대용량 지방흡입의 메카 지방흡입&이식 전문 로얄라인의원 대표원장 김인구 입니다. 지흡을 5차에 나누어서 진행 하셨으면 피검사상 헤모글로빈 수치가 떨어 질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헤모글로빈 수치가 8이하면 수혈을 권유 하지만 8~8.5의 경우 잘 드시고 있고 평소 컨디션에 큰 이상이 없다면 크게 문제는 없을것으로 사료 되며 철분제의 경우 2~3개월 정도는 꾸준히 드셔 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큰 문제가 없다면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11.04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피검사에서 헤모글로빈 수치가 8~8.5사이라면 많이 낮은 편이시며 철분제를 6개월 이상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반 철분제를 임의로 구입해서 복용하시는 것보다는 내과나 가정의학과에서 해당 검사 내용을 보여주시고 철분제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더 저렴하고 정확한 약제로 복용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이니 우선 진료를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