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앞트임할까요!?
쿼카ai18S
2023.11.04
쌍수 예정인데, 거의 짝눈맞추는 정도로만 할 예정이라 크게 이미지가 변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라인 진짜진짜 쪼금은 올려서 잡으려구요. 눈이 살짝 위로 커지니까 좌우가 짧아지는 느낌이 약간 들더라구요. 그래서 하는 김에 앞트임도 할까 고민중이에요. 집에서 제가 나름대로 앞트임메이크업...?을 해보니까 눈이 너무 몰려보이더라구요... 진짜 양쪽 딱 1mm보다 작게 양쪽 텄는데도 그래요ㅠ 미간이 넓은편이 아니기도하고 그래서 고민이라 질문드려요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뷰라밸성형외과의원
2023.11.04
안녕하세요. 뷰라밸성형외과 박범원장입니다. 사진 상으로 정확한 판단은 어려우나 몽고주름으로 인해 눈사이가 멀어보이고, 눈의 가로길이가 짧아 보이며 눈앞이 답답한 느낌을 줍니다. 앞트임을 시행하여 눈의 가로길이를 키우고, 쌍꺼풀라인이 앞까지 좀더 보일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워나성형외과의원
2023.11.04
안녕하세요. 눈,코,재수술,리프팅,가슴성형 전문 워나성형외과의 최태준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쌍꺼풀을 하게 되면 눈의 세로 크기가 커져서 가로폭은 상대적으로 더 좁아보여 눈이 동그랗게 보이고 시원한 느낌이 덜 할 것입니다. 몽고주름이 눈 앞머리 쪽을 많이 가리고 있는 편이므로 앞트임을 1mm정도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직접 내원 상담하셔야 더욱더 자세한 상담과 계획수립이 가능하다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