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감았을때 쌍꺼풀 수술 라인이 너무 보기 안좋아서
여우VlkG6
2023.10.31
라인에 지방이식한뒤에 흉터레이저해서 살릴 방법은 없겠죠? 수술한지 십년지난 상황이에요 부분절개부분이 꼭 찝혀있어서 눈감았을때 자연스러우려면 재수술해야 한다는데 완전절개로만 된다고 하고 그러다 눈 감았을때 더 부자연스러워 질까봐 걱정이에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11.01
안녕하세요 부분절개인 쌍수라인 중간부위에 심하게 찝혀서 눈을 감았을 때 보기가 좋지 않나 봅니다. 흉터부분을 절제하면서 쌍수고정을 자연스럽게 하면 개선될 수 있는데 완전절개로밖에 될수는 없을 것입니다. 물론 상태에 따라서는 흉터부분만 절제하고 잘 봉합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만 그건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시크릿성형외과의원
2023.11.01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송승욱입니다 재수술을 하시는 분들 중에 눈을 감았을 때 부자연스럽거나 라인이 울퉁불퉁하거나 절개흉터가 심하게 남아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대부분 재수술로 상태가 좋아지는 편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개선해야하는 부분을 담당의와 충분히 상담받아보시고 안전하게 성형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