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언니들 정말10대에성형하면후회안할까요
포니포리
2015.01.14
언니들 정말10대에성형하면후회안할까요??티비에나오는거보니까눈은초등학교때다성장한다고하는데 올해18살이면눈성형하면안되나요??성인되면얼굴이바뀔까요? 제친한친구는이미중학교졸업할때쌍수를해서너무이뻐요ㅠㅠ 게다가전주걱턱이에요(심한주걱턱은아니구옆에서보면아랫입술이윗입술보다나온정도..머리는못묶구요) 얼굴형은 밋밋한얼굴형??손나은도다이쁜데얼굴형이뮌가좀이걸뭐라고말해야할지모르겠어요 엄마얘기로는지금다성장했어도성인되면얼굴이바뀐다는말에참고있어요물론가족형편도어려워서기초생활수급자에고등학교도돈이많이들어서검정고시준비하고가족이라고는엄마랑저있는데제가성형부작용으로한번눈성형이아니라그이상으로는돈이안되서못할텐데.. 언니들저정말나쁜거아는데형편이어려우면서도빚내서라도하고싶어요ㅠㅠ ♡♡♡♡♡따끔한한마디부탁드려요♡♡♡♡♡ 그리구한가지더언니들생각이듣고싶은게있어요 제가검정고시를보면고졸검정고시인데사회시선이많이안좋을까요?? (검정고시보는이유는가정형편도있지만공부를너무안해서곱하기나누기중1문제도하나도못풀고해서영어도아예못읽고사회에나가기전에공부를어느정도는하고싶어서검정고시봐요~) 또글이아래로내려가서묻히겟지만어디에도말못할고민털어놔서쪼아요ㅎㅎ
댓글
(27)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