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리이이이이이이

2023.10.25


입술필러와 보톡스를 6일전에 맞았는데 한쪽만 뭉쳐있는 느낌이고 더 두꺼워요 입꼬리도 쳐져서 웃을때 한쪽이 덜 올라가요. 원래 비대칭이긴 했지만 티는 안났는데 티가 많이 나요. 시술이 잘못된건가요.. 아직 붓기가 안 빠진건가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10.25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입술필러 및 입꼬리 보톡스 시술 후 1주일 정도면 시술하신 원장님이 디자인한 모양이 어느정도 나올 시기이기 때문에 뭉쳐있는 느낌이 지속되시고 비대칭이 보이신다면 시술 받으셨던 병원에 우선 몰딩이나 리터치를 문의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정우
이정우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엘레브의원

2023.10.30

답변

안녕하세요 엘레브의원 대표원장 이정우입니다. 시술 후 부작용이 고민이시군요. 입꼬리 한쪽이 덜 올라가는 것은 입꼬리 보톡스 받은 위치가 잘못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필러의 경우 몰딩을 하면 나아지겠으나 본인이 뭉친 것으로 느껴진다면 실제 필러가 뭉쳣을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이 경우 몰딩을 통해 개선을 할 수 도 있고, 다시 녹이고 재 시술을 받는 것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입술필러도 원하는 모양에 따라 쓰이는 필러의 종류가 달라지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반드시 대표원장이 시술 전 직접 상담을 해주는 병원에서 상담 후 시술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