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호어냐
2023.10.25
가슴 수술을 한지 곧 1년이 다 되어갑니다 .. 그런데 생리 전이나 추울때 가슴이 단단해지고 뜨거워져요. 열기가 납니다 ㅠㅠ 괜찮은 걸까요 ..? 그리고 손을 들면 가슴 밑부분이 위치가 달라요 이 부분은 딱히 생활하는데 지장은 없는데 괜찮은 걸까요 ? 구형구축이 너무 걱정되네요 ㅠ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3.11.15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가슴수술 후 통증이나 단단함, 열감 등이 지속되는 경우라면 내원하셔서 진료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3.12.21
안녕하세요. 에이트성형외과 김한조원장입니다. 수술하신지 1년이신데 열감이 느껴지는 경우가 있으시다면 가슴초음파 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밑선 위치는 수술 후 일상생활을 하면서 약간 보형물 위치가 이동될 수 있으나, 위치가 많이 다른 경우 밑선을 맞추기 위한 재수술이 필요하나, 생활에 지장이 없으시다면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열감이 느껴지신다고 하셨으니, 빠른 시일 내에 검진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