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매몰 재수술 답변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ㅠㅠ
슬맆포
2023.10.19
왼쪽 눈때문에 짝짝이 맞출려고 왼쪽 눈만 2번 매몰로 라인 올리는 재수했고, 6개월 지날때까지도 안 맞춰져서 라인을 올려서 한 번 더 양쪽으로 재수했습니다. 근데 이제는 무쌍/유쌍처럼 완전 더 짝짝이가 됐고 오른쪽 눈은 안 건들이고 싶었지만 같이 해야한다는 말에 했는데 눈이 삼각형처럼 되었고 점막도 약간 들려있습니다. 차라리 이 전에 수술했을 때가 훨씬 훨씬 낫다는 얘기도 많이 듣고 제 스스로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 이 전 라인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요..? ㅠㅠ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10.19
직접 상태를 봐야 답변이 가능하리라 보입니다. 양쪽으로 매몰을 한 상태인데 양측의 비대칭이 있고 오히려 라인을 낮춰야 된다면 현재 시점에서는 절개를 통해 기존 매몰을 모두 풀고 새로은 라인으로 잡는 게 나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새한 답변은 진찰이 필요로 된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10.20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박병찬 원장입니다. 매몰로 양쪽을 맞출 수 있다면, 양쪽을 같이 추천드립니다. 현재 눈의 상태가 어떠한지가 매우 중요해보입니다. 매몰법으로 양쪽을 맞추기가 힘들다면, 절개법도 고려하셔야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현재 눈의 상태와 본인이 원하시는 눈의 결과에 맞게 상담과 수술이 진행되면 좋겠습니다.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은 병원에 내원하셔셔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