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CIQiQ

2023.10.19


고2이고 얼굴형이 뼈는 브이라인이고 손으로 올려봤을때 딱제맘에드는데요 얼굴에 볼살이 너무 많기도 하고 또 쳐져서 앞? 옆? 광대가 아주살짝 적당히 있는편인데 그래서 볼패임도 생겨버려서 얼굴형이 하트형입니다.. 필러를 채우기엔 그러면 얼굴이 너무 길어질거같고 딱 볼살만 어떻게 하고싶은데 어떤시술이나 수술이 맞을까요..? 앞으로 꾸준히 시술받으러 다니는건 싫고 한번 딱하고 해결하고 끝내고싶어요 1. 어떤 시술/수술 을 해야할까요 2.실리프팅도 생각해봤는데 볼패임이 더 심해진다는말이 맞나요? ㄴ 실리프팅은 시간지나면 또 쳐지나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10.19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볼살같이 얼굴 쪽 특정부위가 잘 빠지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디자인을 정확히 하여 지방흡입으로 신경쓰이시는 부분을 잘 다듬으면 극적인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으니 고려해보세요. 특히 얼굴 부위와 같은 경우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시술하면 더 매끄럽고 탄력있게 시술이 가능하며 이중턱은 에바 대용량 흡입기로 지방을 최대한 제거한다면 1회 시술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실리프팅을 같이 해볼 수 있으나 말씀주신 경우에는 시너지 효과가 크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성년자이실 경우 시술 전 보호자의 시술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전인성
전인성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3.11.02

답변

안녕하세요. 슬림영의원 대표원장 전인성입니다. 시술로 볼패임을 원하시면 쥬베룩 볼륨이나 필러가 가능하십니다. 단 한번의 시술로 해결하는 방법은 과교정을 해서 흡수되는 거까지 고려해서 지방이식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과교정하게 되면 흡수되는동안(1~2달) 얼굴형이 커보일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실리프팅의 경우는 고2이시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