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코 4개월차!
에베베베벨ㄹ
2023.10.12
윤곽+ 매부리 수술한지 4개월넘었어~ 시간 진짜 빠르다 ㅋㅋㅋ 손품, 발품, 수술.... 언제 다하나 싶었는데 ㅋㅋㅋㅋ 지금은 붓기 엄청 많이 빠지고 코는 그냥 내코같아 ㅋㅋㅋ 원래부터 얄쌍하고 오똑한 직반 코..... 였던거 같은ㅋㅋㅋㅋㅋ 예전 사진보면 없애버리고싶다 ㅋㅋㅋㅋ 오늘 친구들 만났는데 사진올린거 필터처리한줄 알았다고 ㅋㅋ 얼굴이 이렇게도 변하냐며 감탄해서 괜히 쑥쓰러웠어 속으로 아.. 내가그렇게 못생겼었나.. 싶은 생각도 들어서 집에와서 예전사진보는데 진짜 못생겼었네^^^^^^^^^^ 에이비에서 수술했는데 진짜 탁월한 선택이였어~~ 두부위 같이한것도 신의 한수인거같고~ 얼굴이 조화롭게 잘됐다고 같이 하길 너무 잘했다고 귀에 딱지가 앉게 듣다왔어 ㅋㅋㅋㅋ 특히 두부위 수술 같이 하고싶으면 에이비 무조건 가봐! 윤곽, 코 따로해도 무조건 가보고 ㅋㅋㅋㅋㅋ 확실히 원장님 경력무시못하고, 병원에 갖춰져있는 시스템들 무시못하는거같아!!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였다!!ㅋㅋ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