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양약 다이어트 한달째인데
딱복탕후루
2023.10.12
51키로 달성했어 ㅎㅎ 다이어트약 먹기 전에 56.6키로였어 근데 키도 작고 근육량이 넘 적은 편이라서 살 더 빼야할듯 😭😭😭 몸무게가 중요한게 아니었더라 ㅠㅠ 근육량이랑 지방량 비율도 중요하대 한 45키로는 되어야 체지방 정상범위에 들 것 같아 ㅎㅎ 다이어트약 먹고 초반에 살 쭉쭉 빠지길래 기대했는데 어느정도 빠지니 정체기가 오더라고 ㅠㅠ 검색해 보니까 빠진 몸무게에 적응되다가 빠지나보더라고ㅎㅎ 약 다 먹고 유지약 먹으면서 잘 유지해봐야지!! 다이어트 하니까 좀 예민해지는것 같아 ㅠㅠ 원래도 예민한 성격이었는데 pms때처럼 예민해짐 ㅠㅠ 밀가루음식 멀리하니까 그런가봐 밀가루랑 친할땐 그래도 너그러웠는데 식단 하다가 현타와서 혼자 짜증내고 집에서 싸이클 맨날타거든 운동 하고나면 짜증 누그러지고 반복 중 그래도 몸무게 줄은거 보면 뿌듯하기도 하고 다시 찔까봐 또 걱정되기도 하고 그러넹 ㅇㅇ; 저 짤 나같아서 카톡 프사해둠 ㅎㅎ 나 뎨타민 안먹고 이음꺼 처방약 먹고 있는데 추천인 필요하면 쪽지줘 ㅎㅎ
댓글
(7)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