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팔 지흡 압박복 문의
고굼뇽뇽
2023.10.11
팔 지흡 후 압박복 안입는 병원도 많은데 입는 병원이 더 많긴하자나요..? 정말 압박복 안 입어도 괜찮은걸까요? 압박복을 안 입어서 추후에 생기는 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해요.. 정말 몇년후까지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10.11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흡입 시술 후 아무래도 지방층의 공간이 비게 되어 피부와 안쪽 조직과 올라붙는 과정이 필요한데 압박복을 입지 않으시면 이런 과정이 중력에 의해 방해가 되어 늘어진 상태로 유지될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지방흡입 시술 후에는 꼭 압박복을 1개월 정도 착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으며 탄력이 좋으시고 소량의 흡입만을 진행하였을 때는 압박복의 역할이 덜할 수는 있지만 착용을 안하시는 것보다 착용을 하시는 것이 추후 정확한 라인이 나오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시술하시는 원장님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으니 시술받으실 병원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21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로얄라인의원
2023.10.12
안녕하세요. 차원이 다른 매끈한 대용량 지방흡입의 메카 지방흡입&이식 전문 로얄라인의원 대표원장 김인구 입니다. 뽑기주사 같은 적은 용량의 빼는 경우에는 조직의 자극이 적어 굳이 필요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대용량의 흡입으로 많은 지방을 빼서 효과를 많이 보고 싶어 하는경우에는 압밥복을 입어 주는것이 좋습니다. 압밥복을 안입어 부작용이 꼭 생긴다라는것은 없으나 입고 안입고 의 차이는 쉽게 예쁘게 라인이 잡히고 안잡히고의 문제일수 있으니 수술하는 병원과 잘 상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