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이q6ny9
2023.10.09
입술필러 3일차인데 윗입술 양쪽에 몽우리가 있어요.. 자세히 보면 하얗게 필러도 비치고요 .. 양쪽으로 엄청 크게 만져져서 입술 벌리면 너무너무 징그러워요 몽우리가 점점 커지는거 같고 없어질 기미가 안보여요 정말 ㅠㅠㅠ 이러고 못다닐거 같은데 이거 필러 과주입으로 인한 부작용 맞죠..? 얼른 녹이는게 맞나요?! ㅠㅠ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엘레브의원
2023.10.10
안녕하세요 엘레브의원 대표원장 이정우입니다. 입술 필러후 모양으로 고민이시군요. 본인의 생각보다 필러가 많이 들어가게 된것 같습니다. 모양이 불편하면 필러를 녹이시는 것이 맞습니다. 그냥 두어서는 해결이 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필러가 비쳐보이는 것도 본인 입술의 용량에 비해 필러가 많이 들어가면서 비쳐보일 수 있습니다. 우선 필러를 녹이시고 다시 입술이 자리잡은 뒤에 다시한번 필러를 시도해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모든 시술은 전문의인 대표원장이 시술 전 충분히 상담을 해주는 곳에서 시술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10.10
안녕하세요 청담 오르세윤 조윤경 원장입니다. 보통 7일 약 일주일 정도 부기 가라 앉을 때 까지 모양을 지켜보기도 합니다. 발음하시거나 생활하는데 많이 불편감이 있으면 녹이시고 재시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