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조기교정 받는게 맞겠죠?
신아모롤
2023.10.08
#1#수술직전 상담시 원하는 이미지와 윈하지않는 이미지 헷갈리지않으시게 잘 구분해서 만들어 A4출력해서 원장님 보여드리면서 피곤해보이는 눈매 싫고 또렷한 시원한눈매 인아웃라인 말씀드렸구 한시간 가까이 꼼꼼히 상담하였고 처음 상담처럼 매몰법과 눈매교정, 눈밑지 (코재수술)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2#디자인도 분명 인아웃으로 잡으셨는데 왜!! #3#세미아웃도 아닌 요즘 비선호하는 느끼한 아웃라인을 잡으신걸까요??? 앞라인을 과하게 높이니 뒷라인이 아래로 쳐지고 과하게 찝은 앞라인때문인지 눈도 다 안떠져서 실제로 보면 훨씬 인상이 우울해보여요ㅠㅠ 일부러 눈에 힘주고 크게 뜨려구하면 싸납고 화난인상이구요. 피곤한눈 싫어 눈매교정까지한건데 이게 왠 날벼락입니까.. 12일차 큰붓기 빠진 지금 오히려 앞라인이 점점 계속 올라가고 있어요ㅠㅠ #4#마지막사진 보시면 빨강줄 기준으로 라인이 이어지지않고 확연히 구분이되네요. 어제 잠한숨 못자고 성형커뮤니 검색하다 보았는데 눈매교정은 3주안에 재교정해주지않음 겹주름생긴다는데 제 눈은 지금 개인의 미적 만족도 문제가 아니라 비호감 이미지(우울한인상, 썽난인상)를 만들고 상담때와 아예 다른 라인을 만드신거니 조기재교정 무조건 받아야하는거 맞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