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오리는훈제
2023.10.05
얇은 피부라 리프팅관리쪽으로 해주려고하는데 아직 그런쪽으로는 관리받아본적이없어요 땅콩현처럼 뺨이 파여서 아래로 처진타입인데 이럴때에는 울쎄라,인모드,써마지 등등 다양한 시술이있던데 어느것먼저 시도를 하는게 맞을까요? 20대후반입니다. 근데 아직 쌍수랑 눈밑지한지 몇일안되서 한다고하면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10.05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해주신 것과 같이 옆볼패임이 있으신 경우 울쎄라, 인모드와 같은 레이저 리프팅을 받으실 경우 패임이 더욱 심해질 가능성이 높으며 이런 경우에는 가는 녹는 실로 얼굴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주고 패임 부분은 필러로 보완을 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여러가지 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또한 쌍커풀 및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받으신 경우 실밥제거 후 특별한 문제가 없으시다면 시술이 바로 가능합니다. 다만 실리프팅과 필러는 시술 노하우가 많이 필요하므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엘레브의원
2023.10.05
안녕하세요 엘레브의원 대표원장 이정우입니다. 얼굴 리프팅이 고민되시는 군요. 우선 쌍커풀수술과 눈밑 수술을 한지 몇일 안되셨으면 2주정도 후에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얼굴리프팅은 얼굴 전반적인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시술이기 때문에 붓기가 빠지고 디자인을 하여 시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리프팅 장비별로 효과와 타겟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고민을 해결할지에 따라 장비가 결정이 됩니다. 땅콩형의 얼굴이 고민이 라면 라인을 잡는데에는 근막을 수축시켜 쳐짐을 막아주는 초음파 장비인 울쎄라가 가장 효과가 좋고 유지가 오래 됩니다. 거기에 지방 볼륨감을 줄이고자 한다면 인모드나 티타늄 등을 같이 받으면 더 효과가 좋을 것입니다. 피부가 얇으시다면, 콜라겐 형성을 도와주어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써마지와 같은 고주파 시술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실제로 얼굴을 보고 상담하는 것이 정확하겠습니다. 직접 병원에 내원하시어 전문의와 상담을 우선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든 시술은 전문의인 대표원장이 시술 전 충분한 시간 상담을 해줄 수 있는 병원에서 꼭 받으셔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