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팔뚝지방후사 한달차 후기
토끼NRt8m
2023.10.05
시술하기전과 후 안녕하세요 신촌에서 팔뚝 지방추출주사를 맞은지 한달차된 사람입니다! 평생을 통통이로 살던 사람이 갑자기 살빼려고하니까 정말 쉽지않네요 ㅋㅋ 다이어트는 평생이라면서 막상 이렇게 열심히 빼본적은 살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일듯해요.... 8월 초반에 시술을 하기전 ⭐️ 몸무게는 61.6kg -> 58kg (-3kg) ⭐️ 팔둘레는 34.4cm -> 29.8cm (-4.6cm) 처음에 시술을 받으려고 한 이유는 아무리 다이어트해도 안빠지는 부분들이 있어서 살짝 도움을 받기위해서 였거든요 진짜 맨날맨날 유튜브보고 티파니 팔운동이니 뭐니해도 딱히 사이즈변화는 없고 옷만 입으면 팔끼는 그런느낌이 너무너무 싫고 나이 들기전에 뼈팔한번 하고싶어서 결심!!! 처음에는 다들 미쳤다고 운동을 덜해서 그런거다 더 노력해봐라 엄청 뭐라고했는데 한달이 지난 지금 지인들 친구들 가족들조차도 와 역시 시술이 짱이다이러고있어서... 저는 시술한거 대만족하고있어요 사실 하기전에 진짜 걱정 많이해서 시술 전날도 거의 뜬눈으로 간 사람...상담도 여기저기 받고 유튜브도 수십개보고 후기도 수백개는 본듯한데.. 나만 잘못되면 어떻하지? 살 안빠지면 어떻게하지? 이생각에 정말 걱정 미친듯이했거든요? 한달이 지난 지금.. 왜 그리 걱정했는지 ㅎㅎ 시술하는날은 아파서 잠깐 후회했으나 일단 이뻐지고있으니까 확실히 만족합니다 관리는 처음에 체외충격파랑 메조지분주사 맞으면서 다이어트에 보조적으로 도움받으려고 했었고 지금 이렇게 끝내기 아쉬워서 체외충격파 4회 추가 연장해서 하고있거든요 관리받으니까 확실히 모양이나 붓기가 더 잘빠지는것 같아요 지금 운동이나 빡센 다이어트로 몸무게는 줄어들지만 몸매가 이쁘게 잡히지않은분들이나 기타 부위가 좀더 빠졌으면 좋겠다 싶으면 한번 생각해보는게 좋을것같아요 제가 시술하고 한달지났는데 동생도 다음달에 예약했어요 저 빠지는거 보더니만 자기도 하겠고해서 바로 예약..ㅎㅎ 물론 개인차는 다 있긴하지만..ㅜ 이런 자랑이자 후기를 어디서 말도 못하고 추천은 하고싶어서 여기에라도 올려봅니다..ㅋㅋ 이제 체외충격파 후관리 4번이 끝나가는데 어떤 관리를 해줘야할지 고민이에요... 저같은 고민 가지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암툰 한사람의 의견이지만 전 팔뚝 지방추출주사 넘넘 만족스러워요 ㅋㅋ 아직 한달이지만 ㅋㅋㅋ 다음에 더 예뻐져서 후기 가지고 올게요!!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