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냥이kKN8A
2023.10.05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22살입니다 눈꺼풀이 많이 처졌고 제가 보기엔 안검하수인 거 같고 눈에 살이 없어서 아이홀이 생기는게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먼저 무쌍인건 유지 하고 싶고 깔끔한 무쌍이 되고 싶어요.. 제 눈은 살이 처져서 눈꺼풀이 지저분한게 너무 싫어요 그리고 눈 앞에는 쌍꺼풀 라인이 생겨서 이것도 없애고 싶습니다 저는 눈매교정을 해야하는 케이스인가요?
의사 답변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10.05
안녕하세요, 메이드영성형외과의 박병찬 원장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유추해봤을때, 눈의 지방양과, 근육이 상당히 부족하여, 눈위 꺼짐과 겹주름이 지는 형태를 가지고 계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대개 이런경우, 눈매교정과 지방이식이라는 수술과정이 필요하고, 눈매교정 또한 절개법으로 진행되어야 하기에, 속쌍느낌으로 쌍꺼풀이 만들어지게 수술을 하셔야 할 것같습니다.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은 병원에 내원하셔셔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올하트성형외과의원
2023.10.06
안녕하세요 눈꺼풀이 쳐지고 눈에 살이 없으시다면 낮은 라인으로 절개 눈매교정을 진행할 경우 속눈썹 앞쪽 안검판 위의 피부가 라인 위쪽의 피부 안쪽으로 끌려들어가는 작용으로 속쌍 (무쌍느낌) 수술이 가능합니다. 눈매교정을 딱 맞는 높이와 길이로 진행해야 할 케이스로 보입니다. 더 자세한 상담은 내원하여 직접 보고 사진찍고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