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 눈 진짜 잘 된것 같아요ㅎㅎ
다뭣같아
2023.10.04
대학때부터 하루도 빠짐 없이 쌍꺼풀 풀을 써서 2년 지나니까 눈덩이 피부가 벗겨지기 시작하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눈이 워낙 작다보니까 눈을 더 크게 보이게 하려고 이마로 항상 눈을 뜨고 아이라이너도 엄청 두껍게 했어요. 아는분 통해 메이드영성형외과 소개 받았는데 메이드영이 오래된곳이고 유명하다고 해서 상담 받으러 갔는데 일단 상담이 심플했고 이 일을 오래하고 되게 잘 만들어진 시스템이 있다는게 느껴졌어요. 의사 선생님도 자신감있어 보이시고 제 의견도 들어주시면서 제일 예쁘고 자연스럽게 라인 잡아주시려는게 느껴졌어요. 근데 진짜 쌍수 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지인들이 쌍수 너무 잘 됐다고 어디서 한거냐고 진짜 많이 물어봤어요. 제가 봐도 라인이 진짜 예쁘게 잡히고 쌍수라인도 맘에들미만 특히 뒤트임, 밑트임 너무 과하지 않고 딱 제 눈에 맞게 적당히 들어가서 수술 진짜 잘 된거 같아요. 이제 한달 좀 넘었는데 수술전 사진 보면 너무 낯설어요 ㅋ
댓글
(18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