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지방흡입 후 윤곽주사
갱쥐lthZP
2023.10.02
얼굴 지방흡입 3주 좀 넘었는데 이중턱 쪽에 바이오본드가 생겼다 없어졌다 계속 그래서요ㅠㅠ 혹시 이중턱쪽에 윤곽주사를 맞으면 괜찮아질까요? 지금 맞아도 괜찮나요..?!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엘레브의원
2023.10.03
안녕하세요 엘레브의원 대표원장 이정우입니다. 지방흡입 한지 3주가량 되셨으면 이제는 어느정도 자리를 잡아가는 시기입니다. 바이오본드의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는 상태에서 윤곽주사를 맞으면 더 효과가 없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피부의 탄력이 많이 떨어지면서 그 부분을 채우지 못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레이져 리프팅 시술을 통해 근막의 수축이나 피부의 탄력을 만들어 보충하는 것이 조금더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모든 것은 사실 직접 보고 상담을 해야 정확합니다. 시술 전 전문의가 직접 충분한 시간 상담을 해주는 병원에서 꼭 시술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10.03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얼굴 지방흡입 후 생긴 바이오본드로 인해 불편감이 있으시다면 윤곽주사 보다는 고주파나 초음파 관리와 같은 후관리를 반복적으로 받으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만 윤곽주사를 맞으신다고 특별히 문제가 되지는 않으니 턱라인에 더 개선을 원하시는 곳이 있다면 시술을 받으셔도 괜찮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