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 재수술 라인 낮추기
슬맆포
2023.09.29
제가 처음 라인을 엄청 낮게 잡았고, 그 라인이 마음에 들었는데 눈이 짝짝이어서 라인을 높였거든요! 근데 더 심하게 유쌍/무쌍 짝짝이가 되었고 눈도 너무 사나워졌어요.. 그리고 오른쪽 눈은 눈을 뜰때마다 이마가 무거운 느낌이 너무 들어서 이마가 아픈 느낌이에요. 다시 처음 했전 라인으로 돌아갈 순 없는걸까요?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당 ㅠㅠ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올하트성형외과의원
2023.10.04
매몰로 라인을 높이셨군요, 매물로 라인을 높일 경우에는 눈 뜨는 근육(상안거근) 과 눈 위 지방 격막(뒤쪽격막) 사이의 유착이 양측이 균일하지 않기 때문에 말씀하신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은 적절하지 않게 연결되어있는 유착을 풀어주고 다시 라인을 잡으셔야 합니다. 처음 했던 라인이 낮은 라인이면 돌아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10.21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라인낮추기수술 대상으로는 대표적으로 두꺼운 라인, 소세지눈, 비대칭 짝눈 등이 있겠는데요. 라인을 낮추는 방식인 절제, 두줄따기, 절개, 매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내원해 보시고 전문의와 충분히 상의를 해보시면서 원하시는 개선 정도에 맞추어 알맞은 고민 해결 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