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보톡스/ 윤곽주사 답변부탁드려요!
심이1
2023.09.24
광대, 턱 보톡스와 윤곽주사를 맞았는데 옆으로 자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주기적으로 계속 맞아도 이상없을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24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보톡스 시술과 윤곽주사 시술 후 옆으로 주무셨다고 하여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맞으셔도 괜찮으나 보톡스는 내성이 생겨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며 내성이 걱정되실 경우 내성 발생률이 가장 낮은 제오민 보톡스 제품으로 시술받으실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윤곽주사와 같은 지방분해주사의 효과는 실제로 지방세포를 밖으로 빼내는 시술인 지방흡입에 비하면 미미할 수 있으니 라인의 정교한 변화를 원하신다면 지방흡입 시술이 더 적합하실 수 있고 최근에는 간단한 시술과 같은 흡입방법으로 원하는 부위만 간단히 지방제거를 하실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9.25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보톡스, 윤곽주사 시술 후 옆으로 주무셔도 괜찮습니다.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 한, 적절한 주기로 맞으시면 이상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