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uiacq
2023.09.24
쌍커풀이 조금 얇은..? 편인데 눈두덩이살에 묻혀있는 느낌이 들어서 뭔가 눈을 세게 뜨면 무쌍같아보이기도 해서요.. 쌍커풀 라인은 건들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여요? 첫번째 사진이 평소 눈이고 두번째사진은 제가 손으로 이마를 들어올려서 찍은 사진이에여 두번째처럼 되고 싶어요 ㅠ 안검하수같은 느낌도 좀 있는데 안검하수를 해야할지 고민이네용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엘레브의원
2023.09.25
안녕하세요 엘레브의원 대표원장 이정우 원장입니다. 이마를 끌어올려서 찍은 모습이 더 마음에 드신다면 시술을 통해 개선해보는 것도 방법일 거라 생각이 됩니다. 울쎄라나 써마지 등을 통해 고민하는 부분의 개선을 노려볼 수 있으며, 실리프팅을 통해서도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간단하게는 튠이나 리니어지와 같은 시술도 있습니다. 다만 모든 시술을 얼굴 전체를 보고 밸런스를 찾아 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술 전 전문의가 충분히 상담을 해줄 수 있는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시술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3.09.25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이마까지 전체적으로 나온 사진이면 더 좋았을테지만 올려주신 사진상으로 평가해보겠습니다. 올려주신 사진상으로는 라인을 좀 더 높이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라인을 살짝 올려주고 앞머리 쪽 몽고주름도 트임을 해준다면 좀 더 시원하게 커 보이는 인상으로 개선이 가능할 것입니다. 눈 뜨는 힘은 양호해보이나 직접 대면으로 라인을 잡아보고 필요시 눈매교정 수술을 같이 해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