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이어트약 좀 힘드네

부나모

2023.09.23


어제 저녁에 진료보고 집에 와서 바로 먹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힘들다…🥲 최근에 입터져서 진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르고, 밥먹고 후식 무조건 먹고 이랬더니 살이 급격히 불어나서 약 먹어봐야겠다 하고 시작했는데 아직 첫날이라 그런가 적응이 안됨… 일단 첫날이라 아예 음식생각이 안나는건 아닌데 확실히 식욕은 좀 많이 줄어든듯. 그런데 약에 이뇨제성분도 없는데 소변을 평소보다 훨씬 자주가고 배도 자주 부글거려서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거림 …ㅎ;; 그리고 밥을 먹을 때 원래 15분정도면 먹었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한시간넘게 먹는 중. 일부러 천천히 먹는 게 아니라 뭔가 몸에서 음식이 안받는 느낌이랄까. 배는 계속 고파서 굶을 생각은 없는데 오랫동안 먹으니까 다 식고 맛없어져서 남겼어. 그러다가 저녁에 밥은 도저히 생각이 안나서 집에 있던 초코케익 한조각이랑 우유 먹을라고 꺼냇는데 지금 한시간 반째 먹는 중인데 아직 반조각 먹음 이거 한달치 처방받았는데 한달치 다 먹을 수 있는지 의문이 생김.. 후기같은거 보면 2-3일 정도 먹고 적응되면 괜찮다던데 진짜 괜찮아지겠지…?? ㅠㅠ 살짝 걱정된다… 일단 식욕억제 효과가 좋아서 한달은 꾸준히 먹어보고 싶기는 한데..ㅠㅠ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