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 수술 잘된거 맞나여?
라이꿍꿍이
2023.09.22
수술한지 3일차고 세빈 서브 ls70 360양측으로 수술했고 이중평면 밑선절개로 수술했습니다 아직 가슴이 내려온 상태는 아니다 보니 좀 내려오묜 아래 라인이 이뻐질지 아니면 수술이 잘 안된건지 궁금합니다 병원에서는 경과 보자구만 해서요 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크성형외과의원
2023.09.22
안녕하세요. 아크성형외과의원 대표원장 권순범입니다. 수술 한지 3일차이니 아직은 모양이 완전히 자리 잡히지 않은 상태라 좌우 비대칭 또는 윗가슴, 아랫가슴 모양이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붓기때문에 그럴수도 있구요. 다만 7일차 실밥 제거하고 한달차 초음파 경과 보실 때 수술 받은 병원 측에 확인해보시면 담당 원장님께서 잘 설명해드리라 믿습니다. 획복 잘 하세요~ :)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대구 중구
헤이븐의원
2023.09.22
안녕하세요^^ 밑선으로 이중평면법으로 수술을 하신 경우라면 가슴 하단이 층이지는 더블버블은 크게 걱정하시 않으셔도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직은 붓기와 보형물이 자리잡기전 등과 같은 문제로 모양을 완벽히 파악하기 힘든 시기이니, 수술 7일차까지 기다리셨다가 수술하신 원장님과 상담한번 해보시는 편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