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짝짝이
민춘자
2023.09.21
부분절개 10일차 입니다 왼쪽눈은 동그란 느낌이아니고 가운데가 확 꺼져서 각진 느낌이에요 ㅠ 오른쪽 눈이 더 붓기가 있기는한데 왼쪽 라인모양자체가 이상해서 붓기가 더 빠진다고 이게 괜찮아질지 짝짝이로 될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9.21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쌍꺼풀 라인은 눈을 뜰 때 라인으로 눈꺼풀 피부가 접혀들어가면서 보이게 됩니다. 부분절개 수술하신지 10차라고 하셨고 올려주신 사진상에서도 붓기가 관찰되고 있습니다. 붓기가 남아있어서 수술한 라인으로 쌍꺼풀이 생기는 것이 방해를 받아 어색하게 보이는 것이 아닌가 추측합니다. 붓기가 더 빠지면서 원하는 수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니 너무 걱정마시고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대구 중구
헤이븐의원
2023.09.22
안녕하세요^^ 현재 양측 눈에서 보이는 쌍꺼풀 라인 가측의 꺽임은 1. 붓기 2. 절개부분의 피부의 조직이 정상화 되기전(정상화는 수술 후 2달차부터 시작됩니다) 때문인것 같습니다 2달 후부터 점차 완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