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흉살재수술

냥이C3ozk

2023.09.20


10년전 눈밑지방재배치를 했고 5년전 한쪽눈만 눈밑이 볼록하게 올라와서 지방이 다시 생겼다고 생각하고 다른병원에서 재수술을하려고했습니다. 그런데 열어보더니 첫번째수술때 잘못되었는지 결막안?에 조직들이 엉켜 흉살?이많이 생겼다고 제거가힘들다고해서 그냥 닫았었습니다 . 그래서 현재 아직도 한쪽눈만 볼록하게보여서 겉으로 티가 많이납니다. 다른병원에서 재수술을 시도해보고싶은데 이런경우가 있나요 ? 조직이 많이 엉겨붙어있으면 제거가힘든가요 ? 이런케이스 재수술가능한곳이 있을까요 ?

의사 답변

이승현
이승현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래너성형외과의원

2023.09.20

답변

안녕하세요 플래너 성형외과 이승현 원장입니다. 눈성형 때문에 고민이시군요? 저희 플래너 성형외과는 눈 성형에 특화되어 있는 병원으로 정확한 상담은 내원하셔서 보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저희 플래너는 꼼꼼하게 본인 얼굴에 맞게 정확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경우 언제든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9.20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눈밑지방재배치를 다시하기 어렵다면 절개하안검 수술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운이 좋은경우 흉살을 적절하게 풀어주고 눈밑지방을 다시 재배치 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지만 이미 한번 수술을 실패한 경험이 있으므로 비교적 확실한 해결책을 찾으시리라 판단됩니다. 절개하안검 수술을 통해 눈밑지방재배치를 적절히 다시 해 줄 수 있으며 눈주변 피부와 근육의 리프팅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