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추출주사 후 볼패임부작용
0ㄹ9
2023.09.19
오늘 1일차라 붓기가 있는데도 볼패임이 보이고 ㅠㅠ 원래 그런건가요? 이거 시간이 지나면 빈부분에 다시 알아서 찰까요? 아니면 망한건가요.. 다시 못 돌아오나요.. 살찌웠다가 빼면 그,자리에 다시 차나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19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말씀주신 경우 시술 방법 및 주입되는 약물에 따라서 시술 직후 나타나는 모습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시술 받으신 병원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다만 지방이 있던 공간이 빠짐에 따라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패임이라면 서서히 회복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9.19
아직 1일 차기 때문에 붓기가 다 빠지는데까지 1~2주 정도 시켜보셔야 합니다. 지방분해주사라면 나중에 다 돌아오게 됩니다. 지방을 흡입하는 시술이라면 지방 세포를 물리적으로 제거했기 때문에 다시 돌아가는데 오래걸리거나 예전 처럼은 만큼은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지방흡입 후 볼패임은 얼굴 처짐 때문인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피부의 면적을 수축시켜 얼굴 윤곽에 밀착시켜주면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