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주사 2회정도 맞았눈데 다른 병원에서 맞아도 3회 맞은 효과 보나요

여우whbVF

2023.09.18


윤곽주사 2회정도 맞았눈데 다른 병원에서 맞아도 같은 병원에서 3회 맞은 효과 보나요? 병원을 옮기면 다시 3-4번 맞아야하나요? 한 병원에서 맞는 게 더 효과가 잘 날까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18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윤곽주사는 병원마다 포함되어 있는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연속으로 시술을 받기로 하셨다면 시술받으셨던 곳에서 이어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지방분해주사의 효과는 실제로 지방세포를 밖으로 빼내는 시술인 지방흡입에 비하면 미미할 수 있으니 극적인 효과를 원하신다면 지방흡입 시술이 더 적합하실 수 있고 최근에는 간단한 시술과 같은 흡입방법으로 원하는 부위만 간단히 지방제거를 하실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정우
이정우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엘레브의원

2023.09.18

답변

안녕하세요 엘레브의원 대표원장 이정우 입니다. 윤곽주사는 병원마다 성분과 구성 비율이 모두 다릅니다. 각 성분마다 작용하는 역할이 다르죠. 그래서 각 병원에서는 윤곽주사의 조합법을 각 병원의 시크릿 레시피로 가지고 있습니다. 윤곽주사는 일반적으로 3~5회정도의 연속된 시술을 권장드립니다. 이유는 윤곽주사에 들어있는 지방분해성분들과 대사촉진작용 물질들이 쌓이며 효과가 더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윤과주사를 중간에 다른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경우 효과가 없지는 않겠으나, 앞에서 말씀드린 중첩효과는 적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왕 받으실 때 같은 병원에서 꾸준히 우선 받아보는 것이 효과면에서 좋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앞에서 말씀드린대로 각 병원별로 윤곽주사의 효과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기존 병원에서 3회의 효과를 타병원에서는 1회만에 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리프팅에 특화되어 있고, 전문가가 직접 시술전 상담을 해주는 병원에서 본인에게 맞는 윤곽주사의 종류과 양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