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쿼카d2eWf
2023.09.17
3달전에 절개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을 받았습니다 확실히 눈이 커졌다는 느낌이 들고 이마가 아닌 눈썹으로 눈을 뜬다는게 어떤건지 알 것 같습니다 다만 양 눈의 모양이 서로 맞지 않다는 느낌이 들고 눈 뜨는 크기가 다른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시술이 잘 된게 맞는지 질문 올립니다 또 전보단 확실히 인간눈이 되긴 하였으나.. 큰 변화가 없고 미적인 측면에서도 큰 변화가 없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혹 이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수, 시술 추천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9.18
눈매교정은 비교적 정상적으로 된 것으로 보이며 양측 눈꺼풀 처진 정도가 달라서 눈의 크기가 달라 보입니다. 어려운 수정수술은 아니니 집도의와 잘 상의해서 덮힌 눈꺼풀을 비숫하게 교정하는 수술을 받으면 되리라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옐로우성형외과의원
2023.09.19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수술 전후로 검은 눈동자의 노출도를 비교해보면 수술의 효과는 잘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함몰안 눈 구조에, 눈과 눈썹 사이 간격이 가까우신 상태로 만약 여기서 좀 더 눈이 트여보이는 효과를 얻고 싶으시다면 이마거상술을 고려해봄이 좋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