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Q5zM9
2023.09.17
눈과 눈썹 사이가 멀어요 그래서 쌍수를 하기 좋다고 들었고 그치만 제가 눈을 이마힘으로 떠서 눈매교정을 해야할거같아요 앞트임이나 윗트임 둘중에 하나라도 해야 효과가 있을까요?
의사 답변

12년차 전문의
2023.09.18
안녕하세요 여우Q5zM9님!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입니다. 사진 주신 눈에 적합한 수술에 대해 문의 주셨는데요. 눈 뜨는 근육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이마로 눈을 뜨게 되지만, 사진으로 봤을 때 여우Q5zM9님은 눈 뜨는 힘에 문제가 있다기보다는 눈꺼풀 피부가 쳐져 눈동자를 가리기 때문에 편하게 눈을 뜨지 못하고 이마까지 사용해서 눈을 뜨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진성 안검하수보다는 가성 안검하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이는 실제 상담에서 편하게 눈을 뜬 모습을 봐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피부를 걷어내주기 위해 쌍꺼풀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보이며, 실제 상담을 진행해봐야 알겠지만 피부의 쳐짐이 많은 경우, 절개 쌍꺼풀 수술을 고려하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또한 눈과 눈 사이의 거리도 멀고 누호도 많이 가려져 있으면서 눈동자 기준 바깥쪽보다 안쪽에 흰자 노출도가 적기 때문에 앞트임을 함께 진행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답변이 여우Q5zM9님께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9.18
요즘은 첫수술때 앞트임하면서 살짝 위트임을 같이 해주는 추세입니다. 이마를 많이 쓰시면 절개 눈매교정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정확한건 직접 상담 받아 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