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c7xk2
2023.09.16
지금 26살인데 인모드 포마 받아서 피부노화방지하고 싶어요 그런데 어린 나이에 리프팅 수술이 필요없다고 하는데 노화방지 차원에서도 효과없나요???
의사 답변

8년차
2023.09.16
안녕하세요 플래너 성형외과 강재영 원장입니다. 리프팅레이저는 꼭 나이가 들어서 하신다기보다는 미리 예방차원에서 많이 해주시는 시술이기때문에 언제든지 받아도 상관없습니다^^ 저희 플래너 성형외과에서는 인모드 리프팅 레이저 이벤트를 저렴하게 하고있습니다^^궁금하신점이 있으실경우 언제든 추가 질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9.18
안녕하세요~ 메이드영성형외과 박수연 원장입니다. 노화방지차원에서 방어적 리프팅은 20세 이후부터 언제든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20세 이후로 1년에 1%씩, 이후 폐경기 뒤에는 1년에 2%씩 콜라겐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받으시는 인모드 포마도 좋고, 여유가 되신다면 써마지 등의 단극성 고주파 장비도 효과적입니다. 자세한 진단은 내원하여 상태를 확인한 이후 진행할 수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내원을 통하여 진단을 받아 보신 후 적합한 시술을 찾아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