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해야는걸까요?
흐즈므르쯤
2023.09.15
작년 7월에 코성형을 했습니다. 우선 콧대는 건들지않고 매부리, 복코, 콧대(귀연골) 사용했습니다. 부목 떼고 2주차 경과보기전에 10일차 일때부터 제 코를 본 친구들이 코가 살짝 휜거 같다고 말하길래 2주차 경과 보러가는 날 원장님께 말씀드리니 주변 사람들 말 신경쓰지말고 거울보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라하셨어요 다른 후기 찾아보니 몇개월동안은 붓기일수도 있단 생각에 그냥 신경쓰여도 넘겼는데 점점점점 코가 더 휘는 기분입니다 ㅠㅠ 물론 작년 10월, 올해 4월에도 성형외과에 직접 방문은 못하고 톡으로 문의는 드렸지만 직접 봐야 알거같다는 답변을 듣고 원장님과 면담시간은 지정된 평일 하루 가능 하다하셔서 일 때문에 시간이 맞지 않아 방문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 후로 지금까지도 계속 주변 사람들에게 코가 휘었다, 부작용 아니냐 등등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있습니다 .. 무상 as는 1년까진데 저같은 경우는 수술 초반부터 휨 증상이 있었고 코수술 잘못한건 병원측인데 재수술 할경우 제가 비용을 다 부담해야하나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9.15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 해 보세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