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수술 잘된걸까요?
꼬릉꼬룽
2023.09.14
수술 두달반 차 사진입니다. 지금이랑 비슷해요 제가 보기엔 밑선도 유두위치도 다르고 고속도로도 너무 심한데 밑선은 제가 원래 유두 높낮이가 달랐고 유두에서부터의 길이를 재서 짼거라 다를수밖에 없다고 하고 고속도로는 새가슴이니 말라서 지방이식해야하느니 그런 얘기를 아예 못 들었어요. 수많은 후기들처럼 당연히 생기는거라 생각해 먼저 언급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밑선은 사진상으로 왼쪽 가슴이 몸통쪽과 가까이 붙어있고 오른쪽 가슴은 몸통과 손가락 하나정도 거리가 있어요.. 오차범위 내라고 하시긴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밑선은 바뀌지 않을거라고 하던데 수술 잘된걸까요? 아님 정말 시간이 약일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9.14
정확한 판단은 수술전 사진과 비교를 해봐야 됩니다. 하지만 현재의 상태를 봤을 때 는 사진상 오른쪽의 가슴밑선이 좀 내려와 있는 듯 보입니다. 그래서 유두의 위치도 더 짝짝이가 된 것 같고 오른쪽의 유두아래 가슴볼륨이 과하고 윗가슴의 볼륨도 2개월인데에 비해 좀 꺼져 있어 보입니다. 집도의와 잘 상의를 해보시길 바라며 만약 재수술을 통해 교정을 해야 된다면 수술후 4개월 이상 되었을 때 시행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