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WUhFu

2023.09.13


22년 5월쯤 IPL + 피코토닝 10회를 받았었는데 그 뒤로 다시 올라와서 시술받고싶어요 근데 IPL..? 셀렉 IPL..? 루비레이져...? 아꼴레이드...? 엑셀브이레이저...? 너무 뭐가많아서 뭘받아얄지ㅠㅠ 토닝은 받아도 기미주근깨 제거보단 피부톤이 그냥 화사해지는 느낌이었어서 작년에 받았던 IPL같은... 그런걸 받고싶은데 어떤게 좋은건가여? 지금은 IPL옛날거라 안한다는 말도 본거같아서요ㅠ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13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최근 색소침착 치료의 경우 기존의 레이저들보다 훨씬 색소를 미세하게 깰 수 있어 효과가 뛰어난 피코토닝 시술이 선호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오리지널 피코레이저인 피코슈어로 시술을 받으실 때 효과가 가장 좋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IPL은 예전에 많이 시술이 되었으나 피부 자극이 심해 회복기간이 길어지는 등의 문제가 있어 최근에는 잘 시술을 하고 있지 않는 편입니다. 이전 피코토닝으로 효과를 잘 보지 못하셨다면 오리지널 피코슈어 레이저를 이용한 피코토닝과 함께 표면의 색소를 강하게 깨어 빠르게 효과를 줄 수 있는 피코 줌패스 시술을 병행하시면 기미와 주근깨 개선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임경수
임경수
12년차

서울 잠실

서울동안의원

2023.09.13

답변

IPL 을 하셨었다면 어지간한 표피색소는 제거된 상태일 가능성이 큽니다. 다시 올라온 색소는 아마 진피색소일 것으로 일반 ND-YAG 계열 레이저 시술을 받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시술 가격도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