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필러 시술 후
유블류
2023.09.12
이마 필러 시술 맞은지 4-5시간이 지났는데 이마 통증과 울퉁불퉁한것이 너무 심해요 ㅠㅠ 눈도 너무 무겁구요 이마는 정면에서 봐도 중간이 너무 튀어나와있는데 시술이 잘못된게 아닐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13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이마필러 시술시 안쪽 출혈 및 필러가 자리잡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붓기 등으로 인해 시술 후 1주일까지는 일부 울퉁불퉁한 느낌과 눈두덩이와 미간까지 부어오르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우선 상태를 지켜보신 후 1주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시술 받으셨던 병원에 몰딩이나 리터치를 문의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오피성형외과의원
2023.09.13
안녕하세요 사진을 보니 약간의 울통불퉁함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일단 시술을 받은 지 4~5시간 정도 경과되었다고 하니 현재는 부종의 영향이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시술 시 발생한 부종과 시술 후 따라오는 부종이 결과를 가리고 있는 시점이니 부종의 영향이 사라진 후 모양을 보고 결과를 판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실제로 모양이 울퉁불퉁하거나 하면 해당 시술 병원과 소통하여 리터치 등의 후속 조치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