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집나간토끼냥
2023.09.12
쌍수를 진짜 몇년째 고민만하고 있는데요. 눈이 작은편은 아니에요. 근데 뭔가 제 개인적으로 밋밋해보인달까요. 그리고 어떤날은 눈이 좀 감겨보이기도 해요. (제가 이마로 힘을줘서 눈을 떠서... 피곤한날에 눈에 힘없으면 마지막 사진처럼 되어요) 쌍수를 안했던 이유는 제가 쌍테나 쌍액으로 쌍꺼풀을 만들면 눈썹과 너무 눈이 붙어버려서 굉장히 부담스럽더라구요. 라인이 너무 진하게 있는 눈은 제 스스로 좀 부담스러울거 같아요. 제가 얼굴이 조금 긴편이라 쌍수하면 눈 크기가 커지면서 전체적으로 눈 위치가 얼굴에서 위로 올라가 보일텐데. 그게 너무 부자연스럽게 느껴질거 같아서 걱정되어요. 무쌍이었다가 얕게 쌍꺼풀 생긴 박보영이나 김연아 눈 갖고싶은데... 그건 수술로는 불가능한걸까요...?? 수술 방법은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제가 안검하수인가요??? 떡진머리 쌩얼에 방금 찍은 눈 사진 첨부해용....
의사 답변

12년차 전문의
2023.09.12
안녕하세요 집나간토끼냥님!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입니다. 사진 주신 눈에 어울리는 수술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눈이 밋밋해보이는 이미지는, 심하진 않지만 쳐진 윗눈꺼풀 피부로 인해 눈꺼풀테가 가려지면서 답답한 느낌을 주기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아주 미세하게 쌍꺼풀 라인이 보이는데, 이는 정말 많이 낮은 라인으로 피부의 쳐짐보다도 작은 라인크기 때문에 정면에서 접힘이 하나도 보이지 않아 무쌍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라인이 너무 커지면 부담스럽고 인조적인 이미지가 될 것을 고민하시는 것 같은데, 라인을 높게 잡지 않고 적당히 낮게 잡으면 말씀주신 박보영님, 김연아님과 같이 얇은 라인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에서 봤을 때 안검하수는 없어보이고 눈썹과 눈 사이의 거리도 지나치게 가까운 편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본인이 마음에 들어하고 어울리는 라인을 찾으시면 비절개 매몰 쌍꺼풀 수술만으로도 예쁜 이미지 변화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답변이 집나간토끼냥님께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9.12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개선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다만,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어 먼저 내원상담을 해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